로그인|회원가입

지금
세이셸은

₩1,360

세이셸은 지금...

인도양에 떠 있는..

오바마와 베컴 부부가 반한 섬 CNN·BBC·내셔널지오그래픽이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 ..

MORE

지구에 단 하나뿐..

세계로 가는 힐링여행 색으로 표현할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와 화강암 기암괴석이 이루는 경관이 낭만적인..

MORE

인류 마지막 ‘지..

세이셸? 로또맞은 기분. 그랬다. 데이비드 베컴, 아니 영국의 윌리엄 왕세손이 찍었던 그 군도인데. 선배의 여행 미션에 정신은 이..

MORE

[세이셸 여행기]..

오후 6시30분경 붉은 해가 수평선 너머로 시나브로 넘어가고 주변 바다가 서서히 어둠에 잠기기 시작하자 해변에 근사한 식탁과 ..

MORE

세상 어디에도 없..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세이셸관광청)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

MORE

[TOUR WOR..

■ 드론과 함께 떠난 세이셸 세이셸에서 네 번째로 큰 섬 라디그(La digue Island) 선착장에 관광객들이 입항하고 있다...

MORE

[세이셸 여행기]..

아프리카의 시간은 유유자적 천천히 흐른다. 너무 여유로워 내가 잠시 잊고 있던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다. 반대로 우리가 사는 ..

MORE

세이셸 최고의 비..

세이셸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에덴 블루'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

MORE

살아서 가보는 천..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 세계적 축구 스타 베컴 부부가 결혼 10주년 여행으로 선택한 곳,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대..

MORE

베일 벗는 지상 ..

둥근 화강암들이 해변에 예술품 전시하듯 늘어서 있는 섬들이 무려 41개나 있는 세이셸. [뷰티한국 조용식 객원기자]  축..

MORE

라 디그 섬, 지..

하늘과 맞닿은 세이셸의 에메랄드빛 바다 라 디그. 프랑스 탐험가의 함대 이름을 따서 명명된 라 디그 섬은 세이셸에서 가장 세이셸다..

MORE

세상 어디에도 없..

세이셸 공화국은 적도 아래 남위 4도에서 10도 사이의 인도양 140만㎢ 안에 있는 115개의 섬들로 이루어진 나라이다. ..

MORE

[세이셸 여행기]..

해외여행이 ‘하나라도 더 보려는’ 여행에서 ‘즐기고 체험하는’ 방식으로 바뀌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패키지여행보다 여행자 스스로..

MORE
더보기